울 여보 요즘 출장이
잦아서 집에 잘 없는데
이틀 쉬고 또 출장가야
하는데 오자마자
낚시 가자고해서 1박2일로
어제 거제도 왔어요 ㅎ
울여보는 오른쪽 젤 끝
갯바위로 가서 무늬낚시
하고
저는 여기 편한 방파제에서
전갱이 낚시하고
햇빛이 넘 뜨거워 완전
무장한후
요 그늘의자에 앉아
편하게 낚시했는데
전갱이는 커녕 입질
한번 못 받고 꽝!ㅋ
점심에 션한 거제냉면
먹고 예약한 펜션으로
시설은 비교적 깔끔
합니다
베란다에서 내다본 풍경
요즘 거제에 스킨스쿠버
하는 사람들이 해루질로
엄청 잡아간다고 말들이
많더만 그래서그런지
진짜 무늬가 영 안잡히네요
울 여보도 꽝!! ㅋ
베란다에 노천탕이?ㅋ
여기에 뜨끈한물 받아
푹 담그니 몸은 뜨끈하고
얼굴은 바닷바람에 션하고
피로가 싹 가십니다 ㅎㅎ
저녁 맛있게 먹고
어제 일몰이 멋져서
한컷 담아 봤네요
요건 오늘 아침 일출
멋진 일출보며 슬슬
정리하고 집으로 고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