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RE:거제도 여행

작성자운해1|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부푼꿈 작성시간26.06.06 흐미 맛있겠다..추릅 ㅎㅎ
    남편덕에 입이 호강하십니다요 ^^
  • 답댓글 작성자 운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네,
    입이 호강했네요 ㅋㅋ
  • 작성자 동전 작성시간26.06.08 시집 잘간겨
    써울 써울 써울
    노래부르고있엇으면
    그맛을 못본겨
    암만.
    굶지는안켜슈
    살쪄서 그라제
    두둥 뚜둥 투웅
    배애애애만 나올껴
    뚜둥 뚱둥 뚱딩
    끄리움만 남는겨

  • 답댓글 작성자 운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푸하하하하
    와,동전님은 개그맨
    하셔야겠어요 ㅋㅋㅋ
    그잖아도 막걸리배만
    나와서 클났어유 ㅎㅎ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