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 힐링이 되는 풍경

작성자처나무개| 작성시간18.03.09| 조회수1822|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산수호 작성시간18.03.09
    와우
    예쁜이미지
    감상잘하였읍니다
    감사합니다
    좋은시간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처나무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3.09 ㅎ ㅎ 고맙습니다 .
    매일 영양가 있는 좋은글을 올리셔서 잘 보고 있습니다 . 어떻게 그리 좋은 글과 그림을 올리실수있나 부럽기도 합니다 . 늘 건강하셔서 많은 활략 하시길 기원 합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처나무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3.10 우리 기쁜 신디 아씨~

    여름방학 계획을 짜셨군요 . 지난 겨울은 대만을 가셔서 애쓰셨는데 올여름은 미국 입니까 ?

    봄을 혼자 먼저 맞았는지 컨디션이 나른해서 시도 때도 없이 졸립네요.

    해외는 갈 엄두도 못내고
    겨우내 동면하던 답사회~
    내일 일요일 금년 첫나드리 갑니다 .

    춘향과 이몽룡 사랑이 아롱진 남원 광한루 ~
    처음은 아니지만 가서 오작교도 걸어보고 남녁의 봄맞이 모습을 보고 오겠습니다 .

    우리 기쁜 신디 아씨 처럼
    훨훨 나르는 모습을 상상으로만 해봅니다 .

    @ 순비기꽃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십자성 작성시간18.03.10 동화책 속의 한줄같네요?
    이뿐 이미지 감상잘하고 가네요.
    항상건강하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처나무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3.10 고맙습니다.
    십자성님 산수호님이 좋은글을 많이 올리셔서 잘 보며 지냅니다 .

    두분 좋은글에 항상 잡다한걸 올리는탓에 댓글도 못드리며 삽니다 .

    계속 아름다운 활략 부탁 드립니다 .

    @ 흰 동자꽃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허옥이 작성시간18.03.11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처나무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03.12 고맙습니다 .
    봄이 오는건 좋은데 해마다 부는 봄바람과 황사 미세 먼지가 속을 썩입니다

    오늘 3월 12 일 미세먼지 최악 이라는 예보 입니다.
    늘 건강 하시기 바랍니다 .

    @ 무스카리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