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회 뉴스 시사방

[스크랩] ★第1015 號 Online Photo News☆

작성자이용일|작성시간22.06.28|조회수96 목록 댓글 7

★第1015 號 Online Photo News☆
西 紀 2022 年 06 月 28日 火曜日
檀 紀 4354 年 05月 30日 壬子日
compilation : 시나브로 李 福日 (鎔吉)
Mobile에서 클릭하시면 시나브로 카페로 링크됩니다

http://cafe.daum.net/bilee12245

우리 뒷집에 살던 후배 황 천용 아우님 께서 보내주신 좋은 글을 공유합니다.
❤️지혜의 향기
❤️자기를 아는 자는 남을 원망하지 않고,
천명을 아는 자는 하늘을 원망하지 않습니다.
복은 자기에게서 싹트고, 화도 자기로부터 나오는 것.
세상을 보고 싶은대로 보는 사람은,
세상이 보이는 대로 보는 사람을 절대 이길수 없다.
지는 꽃은 또 피지만, 꺾인 꽃은 다시 피지 못합니다.
병없는 것이 제일 가는 이익이요,
만족할 줄 아는 것이 제일 가는 부자이며,
고요함에 머무는 것이 제일 가는 즐거움 입니다.
지혜의 향기를 가득 담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좋은일만 있으세요. 감사합니다.
'22.6.27황천용펌
치매 예방에 좋은 "깻잎" https://m.blog.naver.com/yamako05/220710013450

ꕥ김만배 473억 흔적서 드러난 '대장동·쌍방울' 접점들
대장동 수사와 남은 의혹들 화천대유 대주주 김만배씨가 김성태 쌍방울그룹 전 회장과 '전화 통화를 하는 사이'라고 검찰 조사에서 진술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화천대유와 쌍방울 두 회사의 실제 사주로 지목되는 두 사람의 관계가 당사자 입을 통해 처음으로 드러난 겁니다. 검찰은 김씨의 대여금 473억원의 행방을 쫓던 중 일부가 김 전 회장 관계사로 흘러간 정황을 포착했습니다.
김만배 "쌍방울 김성태 전 회장과 통화하는 사이" 대장동 '수상한 돈거래' 끝에서 등장한 쌍방울 흔적 김씨, 박영수 전 특검 인척 100억원 대신 갚기도 꼬리표 지워진 돈 어디로..檢 수사 급물살 탈 듯
김만배와 쌍방울 그리고 박영수 인척 : 검찰은 '대장동 검은돈'의 흐름을 쫓는 과정에서 김만배씨와 쌍방울의 또다른 연결고리도 발견했다. 그리고 그 중심에는 박영수 전 특별검사의 인척인 이기성씨가 있었다. 이씨가 운영하는 업체는 화천대유가 대장동에서 직접 시행한 5개 블록 아파트 단지의 분양 대행업을 독점해 특혜 논란에 서기도 했다.
.news1 나토 정상회의 오늘 개막..중·러 겨냥한 '대서양 연대' 어디까지 갈까
미국과 유럽 30개국으로 구성된 나토(NATO·북대서양조약기구) 정상회의가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현지 시간으로 28일 개막한다. 스웨덴·핀란드 가입 일반 동의절차, 터키 끝까지 반대해 어려울 수도 러 침공 위협 느끼는 발트 3국 여단급 상주군 요청했지만, 신속증원 약속에 그칠 듯
전략개념상 중국의 성격은 '지전략적(geo-strategic) 도전'으로 언급되는 데 그칠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는 중국과의 관계 긴장을 꺼리는 유럽 국가들의 의중이 반영된 것으로 전해진다.
◇동유럽, 러와의 전쟁 준비 상정…냉전 이래 최대 규모 병력 배치 : 무엇보다 이번 회의의 최대 이슈는 단연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대응이다. 스페인 엘파이스에 따르면 나토는 이번 정상회의에서 러시아 '문 앞'인 동유럽 국가에 대규모 병력과 군사 장비를 배치, 냉전 이래 최대 규모의 병력 전개를 결정하는 방향으로 논의를 진행 중이다.
☆TERABOX
● 이재명 의원과 관련된 대장동과 백현동 개발비리 의혹에 대한 검경의 수사가 전방위로 확산하는 가운데 당내에서는 전당대회 불출마 요구가 커지고있습니다. 안팎으로 곤혹스런 상황에 놓인 이재명 의원. 민주당의 차기 당권 경쟁에는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주목됩니다.
● 오늘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이 이른바 '경찰국'으로 불리는 행안부 내 경찰지휘조직 신설 등 향후 경찰 통제 강화계획을 발표합니다. 경찰 내부에선 행안부가 경찰의 독립성과 중립성을 훼손하려 한다며 반발이 나오고 있습니다.
● 윤석열 대통령이 스페인에서 열리는 북대서양조약기구, 나토 정상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오늘 출국했습니다. 첫 해외 순방에 나서는 윤 대통령은 회의 기간, 한미일 정상회담도 4년 9개월만에 가집니다. 이번 순방엔 김건희 여사도 동행해 외교 무대에 처음으로 나섭니다.
● 태국이 이달부터 대마초를 합법화했습니다. 아무래도 외국인 관광객을 더 많이 유치하겠다는 의도가 있는 걸로 보이는데, 일부에선 오남용 문제도 나오고 있습니다. 음식에 대마초를 넣어주는 식당도 부쩍 늘었습니다. 대마초 튀김에 대마초 주스까지 있습니다. 한국인 관광객들도 주의가 필요한 부분이 있습니다. .
●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지 넉 달째를 맞고 있지만, 서방의 대러 제재가 예상과 달리 잘 먹혀들지 않고 있습니다. 오히려 서방측이 물가 상승 등으로 발목이 잡힌 모양새인데, 전문가들은 하반기부터는 제재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news stand 터취 순간이동!! ....
1. 서울신문
2. 서울경제
3. knn
4. 스포츠경향
5. 경북도민일보
시사만평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시나브로 윈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