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교과서 국정화저지 범국민 서명운동
한국사교과서 국정화 즉각 철회하라!
박근혜 정권이 역사교육을 유신시대로 되돌리려고 하고 있습니다. 정권이 나서 국정교과서를 만들어 역사를 입맛에 맞게 고치겠다는 것입니다.
한국사 교과서 국정화 강행 선언은 친일과 독재를 미화함으로써, 독립운동 계승과 민주주의의 발전을 분명하게 명시하고 있는 헌법마저 부정하는 역사 쿠데타입니다.
또한, 한국사교과서 국정화는 시대적 흐름에 역행함과 동시에 민주주의에 대한 도전입니다. 국민을 분열시키는 교과서 국정화를 저지하는 것이 민주주의를 지키고 우리 미래를 지키는 길입니다. 정권의 입맛에 따라 만들어지는 교과서로 배우고 가르칠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자랑스런 독립운동과 민주주의 투쟁 정신을 기억하며, 박근혜정권의 역사쿠데타에 끝까지 저항할 것입니다.
- 한국사교과서 국정화는 역사쿠데타다. 즉각 중단하라!
- 한국사교과서 국정화 강행하는 박근혜대통령, 새누리당 규탄한다!
- 교육부장관의 교과서 발행 권한을 국민에게 되돌려라!
* 온라인 서명 바로가기 http://bit.ly/1MrukZA
* 오프라인 서명용지 다운받기
※ 한국사교과서국정화저지네트워크 ▶ http://cafe.daum.net/historyact2012
꼴통 집권당의 개수작 ▼
새누리당이 내건 “김일성 주체사상을 우리 아이들이 배우고 있습니다”라고 적힌 펼침막이 14일 저녁 서울 여의도 국회 주변에 내걸려 있다. 새누리당은 13일부터 전국 246개 당원협의회에 교과서 관련 홍보 문구 8개를 제시했고, 각 당협에서 자체적으로 시안을 골라 플래카드를 만들도록 했다고 밝혔다.
|
공감 서명에 동참하러 가기....▼("바바"는 415번 째로 서명 동참 완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