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마도 여행 스케치 ~🍒

작성자서영|작성시간26.06.16|조회수87 목록 댓글 14

어떤 경우에는 내가 이 세상 앞에서
그저 한 사람에 불과하지만
 
어떤 경우에는내가 어느 한 사람에게
세상 전부가 될 때가 있다.
 
대마도 미우다 해변에서 바라본 바다는
잠시나마 나의 전부였던 행복한 순간이었다
2026 6 11 ~13 대마도

요건 호텔 객실 창에서 유리 너머로 찍은건데
너무 깨끗한 바다에 감탄 연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서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건망이 친구 ~
    친구들이 원하는 대로 사진봉사
    정말 멋지고, 애썼고, 듬직하드라
    누가 시킨것도 아닌데
    그렇게 열심히 할수있는지 ~
    덕분에 여친들이 건망 친구를
    많이 좋아하잖아 ~
    친구가 찍어준 멋진 사진들
    감사하고 기회되면 또 같이
    여행할수있으면좋을것같아~
    내 사진을 좋게봐 주니
    그 또한 고맙구 감사하고 ~~🍒
  • 작성자원영선 | 작성시간 26.06.16 서영이
    총무도 야무지게 잘하고
    사진도 넘 멋지다
    서영이 최고^^
  • 답댓글 작성자서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영선아 ~
    말도 별로 없었고 늘
    빙그레 편안했던 미소만 기억해
    함께 여행해서 즐거웠구
    건강하게 잘 지내다가
    또 훌쩍 떠날수있기를 바래 ~🍒
  • 작성자처 음(京順) | 작성시간 26.06.16 와~~언제 이렇게 잘 담았누~~

    총무도 말없이 든든하게 척척~
    서영이의 노고에 정말 고맙고
    함께 다녔던 곳들을
    이렇게 좋은작품으로 담아 주었으니
    두고두고 꺼네 볼꾸마
    고마웠어~^^
  • 답댓글 작성자서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처음아 ~
    자꾸 총무라고 부르지마러
    딴 애들이 정말 총무라고
    오해할지도 모르거든
    나는 단지 잠깐 대마도
    여행 임시총무 였잖아
    것두 서투르게 ㅎ
    내가 찍은 사진은 그냥 ~
    우리가 여행중 다녔던 곳을
    순서대로 남겼을뿐이야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