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AI가 올려준 전생에 사진

작성자아이스맨 조한수|작성시간26.06.20|조회수60 목록 댓글 3

우리 친구들 사진으로 AI에 전생에 이미지 사진을 부탁했더니 이렇게 보내주네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깨비 | 작성시간 26.06.20


    전생에도
    앵겅이 있었나봐
  • 작성자아이스맨 조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엄청 이뻐..
  • 작성자수아(e-nok) | 작성시간 26.06.20 자세히 보면 오복이랑 무민이가 전생에 자매같이 얼굴이 똑같이 나왔네 ㅎㅎ
    다들 마나님이였나부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