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와 마시는 커피는 작성자블랙커피|작성시간26.06.07|조회수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대와 마시는 커피는 詩 / 美風 김영국 때론 진한 커피 향을 느끼려 혼자 마실 때도 있지만 아무런 의미 없이 혼자 마시는 커피는 외롭고 쓸쓸해서 싫어요 다정하게 마주하며 그대와 마시는 커피는 정겨움이 흐르고 포근함을 느낄 수 있어 좋아요 늘 여유로운 마음으로 그대를 바라보며 사랑 향기 피어오르는 그런 커피를 마시고 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처 음(京順) | 작성시간 26.06.08 전 습관차럼 그냥 막 마실때가 거반 이나그 또한 향기로음을 느끼니 좋은거겠지요 ? ㅎㅎ아름다운글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블랙커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조용히 혼자 마시는 커피 마음에 선물 시간 일거구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