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윤동재 몽유기행시

[몽유기행시]<패랭이꽃에 세 들어>패랭이꽃과 함께 살 수 있었으면 좋겠어

작성자푸른솔|작성시간26.06.21|조회수47 목록 댓글 0

패랭이꽃에 세 들어

-윤동재

 

 

패랭이꽃과 함께

살 수 있었으면 좋겠어

 

다른 무엇이 또 더 필요하랴

 

가진 것 하나씩

내려놓으면서

 

때로 구름이 패랭이꽃에게

손짓하는 거나 보고

때로 이슬이 그 작은 얼굴에

세 들어 사는 거나 보고

 

나도 패랭이꽃에

문간방 한 칸

세 들어 살며

 

#패랭이꽃에 세 들어 #구름 #이슬

 

                   패랭이꽃 네이버 블로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