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강 음질 관련 문의드립니다

작성자젠나|작성시간26.06.05|조회수134 목록 댓글 1

※ 강의진행(운영) 관련 Q&A 게시판 이용 시 비밀댓글 사용 자제 부탁드립니다.

 - 다양한 의견과 정보공유를 위하여 비공개 댓글은 지양해주시는 걸 부탁드립니다.

 (개인정보가 포함된 경우에는 예외입니다.)

 기출 분석 강의 수강 중에 있는데요, 제일 최근 강의 음질이 너무 안좋아져서 문의드립니다.
기본적으로는 뭉개져 들려서 음량을 키워도 알아듣기가 힘들고, 튀는 소리들은 소리가 째져서 귀가 너무 아픈 상황입니다…
수정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문각임용온라인 | 작성시간 26.06.08 안녕하세요.
    먼저 수강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음질 문제가 생긴 곳이 몇강 그리고 몇 분대인지만 대략으로라도 알려주시면, 해당 내용을 근거로 촬영업체에 수정 및 개선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
    - 전체적으로 문제인 경우 몇강~몇강 또는 00월 00일 강의영상이라고만 알려주셔도 괜찮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