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의진행(운영) 관련 Q&A 게시판 이용 시 비밀댓글 사용 자제 부탁드립니다.
- 다양한 의견과 정보공유를 위하여 비공개 댓글은 지양해주시는 걸 부탁드립니다.
(개인정보가 포함된 경우에는 예외입니다.)
기출 분석 강의 수강 중에 있는데요, 제일 최근 강의 음질이 너무 안좋아져서 문의드립니다.
기본적으로는 뭉개져 들려서 음량을 키워도 알아듣기가 힘들고, 튀는 소리들은 소리가 째져서 귀가 너무 아픈 상황입니다…
수정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