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의진행(운영) 관련 Q&A 게시판 이용 시 비밀댓글 사용 자제 부탁드립니다.
- 다양한 의견과 정보공유를 위하여 비공개 댓글은 지양해주시는 걸 부탁드립니다.
(개인정보가 포함된 경우에는 예외입니다.)
안녕하세요 교수님
항상 좋은 강의로 잘 가르쳐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올해 영역단과로-특수교육평가를 개설 해주셨는데
의사소통이나 학습장애 같은 영역도
단과로 개설이 가능한지 여쭙고자 문의 남깁니다
다음검색
※ 강의진행(운영) 관련 Q&A 게시판 이용 시 비밀댓글 사용 자제 부탁드립니다.
- 다양한 의견과 정보공유를 위하여 비공개 댓글은 지양해주시는 걸 부탁드립니다.
(개인정보가 포함된 경우에는 예외입니다.)
안녕하세요 교수님
항상 좋은 강의로 잘 가르쳐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올해 영역단과로-특수교육평가를 개설 해주셨는데
의사소통이나 학습장애 같은 영역도
단과로 개설이 가능한지 여쭙고자 문의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