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인사]안녕하세요~^^

작성자koindol1406|작성시간26.06.08|조회수11 목록 댓글 1

1. 이름: 고유미 

 

2. 현재 사는곳: 서울 광진구 

 

3. 연락처: 010 9471 1406

 

4. 가입동기(하고싶은말)

 --- 서울 둘레길 걷기하면서 알게된 트레일러닝...너무 매력있어서 3월에 대회 처음 참여해보았는데 성취감도 있고 재미도 있어 정보도 공유하고 싶어 가입합니다..

 

5. 산악마라톤(마라톤)경력:  두번째 대회 참여 (동네 한바퀴 도는 정도의 꼬맹이 수준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트레일 | 작성시간 26.06.08 부상만 방지 하면 트레일 운동이 좋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