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태사랑 사랑방

사람은 참 좋은 향기가 있어요

작성자태극전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0 목록 댓글 0



사람은 참 좋은 향기가 있어요






사람은 누구나 그 사람만이 지니고 있는 
마음씨가 있습니다.

없으면서도 남을 도우려고 하는 사람,
자기도 바쁘면서 순서를 양보하는 사람,

어떠한 어려움도 굿굿하게 이겨내는 사람,

어려울 때 보기만 해도 위로가 되고,
어려움을 함께 해결 해주려는 사람,

나의 허물을 감싸주고,
나의 미흡한 점을 고운 눈길로 봐주는 사람,

자기의 몸을 태워 빛을 밝히는 촛불과도 같이
상대를 배려하고 도움을 주는사람

인연을 깨뜨리지 않는 사람,

삶을 진실하게 함께하는 사람은
잘 익은 찐한 과일향이 나는 사람입니다.

그런 마음, 그런향기, 그런 진실,

향수를 아니 뿌려도 촛불을 켜지 않아도,
넉넉한 마음과 찐한 과일향이 풍기는
그런 사람이 되었으면 참 좋겠습니다






남을 기쁘게 해주는 삶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오늘 한 사람이라도 기쁘게 해 주어야지
하는 생각과 함께 하루를 시작하십시오.

​햇빛은 누구에게나 친근감을 줍니다.
웃는 얼굴은 햇빛처럼 누구에게나 친근감을 주고 사랑을 받습니다.

​인생을 즐겁게 살아가려면 먼저 찌푸린 얼굴을 거두고
웃는 얼굴을 만들어야 합니다.

​명랑한 기분으로 생활하는 것이 육체와 정신을 위한
가장 좋은 건강법입니다.

값비싼 보약보다 명랑한 기분은 언제나 변하지 않는
약효를 지니고 있습니다.


​- 좋은글 -

저작자 표시컨텐츠변경비영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