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착각하지 맙시다

작성자황혼의무지개|작성시간26.06.22|조회수0 목록 댓글 0

♡ 착각하지 맙시다 ♡

[착각 1]
1. 시간은 많을 줄 알았다
2. 건강은 당연한 줄 알았다
3. 가족은 늘 곁에 있을 줄 알았다
4. 참으면 언젠간 알아줄 줄 알았다
5. 착하게 살면 잘 풀릴 줄 알았다
6. 말 안 해도 마음은 전해질 줄 알았다
7. 자식은 나처럼 살아줄 줄 알았다
8. 친구는 변하지 않을 줄 알았다
9. 일만 열심히 하면 다 괜찮아질 줄 알았다
10. 나는 안 늙을 줄 알았다

[착각 2]
1,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절대로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지 않습니다. 나이를 먹으면 노쇠해서 병들고 병들지 않아도 때 되면 죽습니다

2, 인생은 60부터인 줄 안다
인생은 60부터 내리막길입니다

3, 죽을 때까지 일해야 되는 줄 안다.
형편만 되면 일손을 놓고 힘이 있을때 하고싶은 것을 즐겁게 많이 하고 떠나는 것이 최고입니다

4, 100세 시대라 정말로 100세까지 건강하게 살 줄 안다
착각입니다 아직까지는 100세까지 사는 사람은 극소수 이고 더구나 건강하게 100세까지 사는 것은 꿈입니다

5, 자기만은 멋지게 늙을 줄 안다.
그렇지 않습니다.
늙으면 다 노후에 멋쟁이라고 해봤자 그렇고 그렇습니다.

6, 막연히 무슨 수가 있을 줄 안다.
그건 착각입니다
준비하지 않으면 보람찬 노후, 멋진 노후는 없습니다

7, 그래도 나만은 예외일 줄 안다.
그거 착각입니다. 다 똑같습니다

* 모셔온 글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