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3시반에 앨리를 올라가다 본 곰이다. 주변에 공원도 없고 주택인데 곰이 다닌다.
먼디파크와 가까운 골목에선 곰을 자주 볼 수 있는데 이렇게 가까이? 상상도 못했다.
골목을 어슬렁거리면서 쓰레기통을 뒤져서 먹을 것을 찾는다.
걸어다니면 위험하니 반드시 차를 타야 한다.
다음검색
오후3시반에 앨리를 올라가다 본 곰이다. 주변에 공원도 없고 주택인데 곰이 다닌다.
먼디파크와 가까운 골목에선 곰을 자주 볼 수 있는데 이렇게 가까이? 상상도 못했다.
골목을 어슬렁거리면서 쓰레기통을 뒤져서 먹을 것을 찾는다.
걸어다니면 위험하니 반드시 차를 타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