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는 이야기

동네에 곰

작성자허송세월|작성시간26.06.07|조회수2 목록 댓글 0

오후3시반에 앨리를 올라가다 본 곰이다. 주변에 공원도 없고 주택인데 곰이 다닌다.

먼디파크와 가까운 골목에선 곰을 자주 볼 수 있는데 이렇게 가까이? 상상도 못했다.

골목을 어슬렁거리면서 쓰레기통을 뒤져서 먹을 것을 찾는다.

걸어다니면 위험하니 반드시 차를 타야 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