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부동산등기부

작성자허송세월|작성시간26.06.10|조회수4 목록 댓글 0

을 확인해야 하는데 한국 모바일 등기소에 들어가야 한다. 외국인이니 안되지 했었다.

외국인 기타로 들어가면 되는데 신분증을 팩시밀리로 사용자지원센터에 보내야 되서무료 윈도우 팩시 스캔 드라이버가 있는데 삭제만 가능하게 되어있다. 결국 팩시모뎀이 있어야 한다. 

랩탑에서 보내는 팩시는 전부 유료라서 셀폰에서 찾으니 mFax라고 무료로 보내는 앱이 있다.

 

보내는데 성공했는데 기다려보자. 아침 9시가 업무시작이니 오후 5시가 지나야 한다.
열람은 공짜지 했다가 800원 결재라 포기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