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touch screen

작성자허송세월|작성시간26.06.16|조회수7 목록 댓글 0

이 갑자기 안되니 한아름앱을 열지 못해서 전번으로 찍었다.

잊고 있다가 한시간뒤에 열어보니 또 터치가 안되니 화면이 안 움직인다.

그래서 끄고 재부팅을 하려고 해도 화면 슬라이드가 안되니 꺼지지 않으니 어쩔 수 없이 i store를 갔더니 직원이 손을 한번 대니 된다.

4년넘게 썼으니 17로 갈아야 하나, SE 2018로 돌아가야 하나 싶었는데 다행인데 ios도 요즘엔 고장이 나는 걸 알았다.
여유가 생기면 프로모션 폰으로 바꾼다고 맘을 먹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