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종전된다

작성자허송세월|작성시간26.06.17|조회수7 목록 댓글 0

미국이 이스라엘에 제공한 3개 방공시스템이다.

지금까지 미국 힘으로 하마스 미사일, 이란 드론 공격을 막고 있었다.

트럼프가 이걸 빼버리면 텔아비브, 예루살램은 불바다가 되는 건 명확관화하다.

이스라엘은 미국 지원없이 중동국가와 대적하지 못하는데 극우와 연합해서 집권한 네탄야후가 립서비스를 하고 있다.
전쟁 재개하면 예루살렘은 불바다되고, 이스라엘 국민이 들고 일어날 것이다.

종전이 되야 기름값도 내려가고 전세계가 살만해 진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