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세가 넘으면 맥주가 소주보다 몸에 해롭다는 릴을 봤다.
소주회사 마켓팅인데 페북까지 침범했다. 희석식 소주는 북한도 없고, 원산지 일본에서도 없어졌는데 남한만 남았고, 지역별로 시장을 나눠서 독식하고 있다.
유투브까지 광고하고 소주시장을 지킬려고 안간힘을 쓰는데 안된다.
다음검색
65세가 넘으면 맥주가 소주보다 몸에 해롭다는 릴을 봤다.
소주회사 마켓팅인데 페북까지 침범했다. 희석식 소주는 북한도 없고, 원산지 일본에서도 없어졌는데 남한만 남았고, 지역별로 시장을 나눠서 독식하고 있다.
유투브까지 광고하고 소주시장을 지킬려고 안간힘을 쓰는데 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