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KK 교민 여러분들 잘 계시지요?

작성자살맛나는세상|작성시간26.06.14|조회수60 목록 댓글 0

저는 KK 원보르네오 살다가 한국으로 온지 벌써 10년이 넘어가네요.

코타의 석양이 가끔은 기억이 납니다. 

미세먼지 탁한 공기가 심할 때면 맑은 하늘과 천혜의 자연 환경을 지닌 KK 생각이 나죠.

 

서울식당 형님 아직 잘 계시는지요?

오래되다 보니 안부 인사도 늦게 올립니다. 

그리고 한인교회 목사님 사모님도 그리고 간부님들과 성도님들도 다들 잘 계시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