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뭘 드셨나요?

이비가 볶음 짬뽕

작성자.윤.|작성시간26.06.14|조회수15 목록 댓글 4

백석동에 있는 이비가 볶음짬뽕을 드셔 보셨나요?

아비가에 국물있는 보통 짬뽕도 맛있지만 

저는 여기 오면 늘 볶음짬뽕만 먹는 답니다 

숙주나물이 듬뿍 얹혀진 짬뽕의 매콤한 맛과

거기에 약간의 불향, 화룡점정 메추리 알 하나 

그리고 무한리필로 주는 공기밥이 제 배를 아주

아주 기분좋게 해준답니다~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건이 | 작성시간 26.06.15 체인점이라도 중식은 주방장에 따라 가맹점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을듯 합니다.
    페시피가 같으니 맛도 비슷하려나?
  • 답댓글 작성자.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레시피가 같아서 인지 맛의 차이는
    느끼지를 못했던 것 같습니다^^
  • 작성자헨리 | 작성시간 26.06.15 볶음짬뽕은 불맛이 났나보네요ㅎ
    전 그냥 짬뽕 시켰다가 불맛이 전혀 안나 발길을 끊었었는데 볶음짬뽕 다시 시도해봐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저는 이비가에 가면 무조건 볶음짬뽕을
    시켰습니다 다른 음식도 맛을 봐야 하는데
    말입니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