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동에 있는 이비가 볶음짬뽕을 드셔 보셨나요?
아비가에 국물있는 보통 짬뽕도 맛있지만
저는 여기 오면 늘 볶음짬뽕만 먹는 답니다
숙주나물이 듬뿍 얹혀진 짬뽕의 매콤한 맛과
거기에 약간의 불향, 화룡점정 메추리 알 하나
그리고 무한리필로 주는 공기밥이 제 배를 아주
아주 기분좋게 해준답니다~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건이 작성시간 26.06.15 체인점이라도 중식은 주방장에 따라 가맹점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을듯 합니다.
페시피가 같으니 맛도 비슷하려나? -
답댓글 작성자.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레시피가 같아서 인지 맛의 차이는
느끼지를 못했던 것 같습니다^^ -
작성자헨리 작성시간 26.06.15 볶음짬뽕은 불맛이 났나보네요ㅎ
전 그냥 짬뽕 시켰다가 불맛이 전혀 안나 발길을 끊었었는데 볶음짬뽕 다시 시도해봐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저는 이비가에 가면 무조건 볶음짬뽕을
시켰습니다 다른 음식도 맛을 봐야 하는데
말입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