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 올리기

2026/6/13 토요일 설악산 울산바위 나들이길

작성자수원댁|작성시간26.06.14|조회수59 목록 댓글 0

지난번 강한바람으로
반쪽산행이 아쉬워
오늘 다시 도전!

오전은 강한바람
7번곰바위하강때
날아가는줄알았어요
오후는 바람 잠잠

우여곡절끝에
울산바위 끝까지 완등!

해뜨기전 산행은
땀방울과기대감
그리고설레임과흥분을 부릅니다

신흥사주차장 03시 출발
지옥문 04시27분도착
지옥문에서 05시 멋진 일출 감상하고 장비착용 산행시작
07시20분 울산바위전망대에서 아침 먹고
마지막 바위 마치니
14시45분 장비해제!
15시 룰루랄라 하산시작

바윗길을 잘 찾을수있을까
걱정하며 산에 들었었는데
그동안 전대장님께 배웠던것들이
눈에 들어오고 생각이나고
신기하게도 발걸음이 저절로
그곳으로 움직여지더군요~^^



선등 안산님
수원댁
후등빌레이 마홀님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