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울산바위에 이어서
오늘 몽유도원도 릿지길
장수대 주차장에
안전하게 주차해놓고
걸어서 장수3교까지~
이틀 연속 산행에
다소 피곤함은 있었지만
오늘 처음 만져본듯한
바윗결에
반갑고 신선했어요
정상옆 시루떡 바위에서
인증샷도 남기고~~^^
즐거운 산행 이였습니다
선등 안산님
수원댁
후등빌레이 마홀님
다음검색
어제 울산바위에 이어서
오늘 몽유도원도 릿지길
장수대 주차장에
안전하게 주차해놓고
걸어서 장수3교까지~
이틀 연속 산행에
다소 피곤함은 있었지만
오늘 처음 만져본듯한
바윗결에
반갑고 신선했어요
정상옆 시루떡 바위에서
인증샷도 남기고~~^^
즐거운 산행 이였습니다
선등 안산님
수원댁
후등빌레이 마홀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