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 올리기

2026/6/14 일요일 설악산 몽유도원도길

작성자수원댁|작성시간26.06.14|조회수54 목록 댓글 2

어제 울산바위에 이어서
오늘 몽유도원도 릿지길

장수대 주차장에
안전하게 주차해놓고
걸어서 장수3교까지~

이틀 연속 산행에
다소 피곤함은 있었지만
오늘 처음 만져본듯한
바윗결에
반갑고 신선했어요

정상옆 시루떡 바위에서
인증샷도 남기고~~^^

즐거운 산행 이였습니다

선등 안산님
수원댁
후등빌레이 마홀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곽일환 | 작성시간 26.06.15 수원댁,
    멋져부러요.
  • 답댓글 작성자수원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언제나 무한한관심과응원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