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옷날 강릉 전시장에서

작성자김동하|작성시간26.06.19|조회수19 목록 댓글 2

박근영 총무님 만나 뵈어서 반가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화양강(유칠선) | 작성시간 26.06.19 강릉 다녀오셨군요
    잘 하셨네요..
    알차게 준비되어 저도 어제 잘 다녀왔네요.
    오늘까지 전시회 마무리 잘 되길 바랍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김동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강릉에서 오랜만에 단오제 전시회를 했네요. 강릉가서 관노가면극도 보고 왔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