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옷날 강릉 전시장에서 작성자김동하|작성시간26.06.19|조회수1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박근영 총무님 만나 뵈어서 반가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화양강(유칠선) | 작성시간 26.06.19 강릉 다녀오셨군요 잘 하셨네요..알차게 준비되어 저도 어제 잘 다녀왔네요.오늘까지 전시회 마무리 잘 되길 바랍니다.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김동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강릉에서 오랜만에 단오제 전시회를 했네요. 강릉가서 관노가면극도 보고 왔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