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글방글 싱싱한 금요일 아침의 시작입니다.^^
뉴욕 증시가 반도체를 중심으로 한 기술주 강세와 중동정세 완화에 따른 국제 유가
하락이 반영되면서 상승 마감했다.
미국도 반도체주 사상최고가에 마감했다.
삼성전자 SK하이닉스 SK스퀘어 삼성전기 삼성생명 삼성물산 LG이노텍 SK 주식만
집중하고 나머지 종목들은 단타만 한다.
올 신저가 6월 신저가 종목들 수급이 안 맞고 신용 반대 매매와 실망 매물이 나오고
바닥이 없고 접근 금지다.
코스피 10,000선은 탈환은 쉽고 반도체 시총이 높아지면서 급등하는 현상이 나온다.
신용과 미수는 금지.^^
보유한 종목 ; 삼성전자 SK스퀘어 미래에셋증권 LG씨엔스 우리금융지주 LG 대한항공
NAVER 아시아나IDT 카카오페이 LG전자 케이뱅크
오늘도 승리하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