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김은애 작성시간26.06.06 오늘 승자선생님의 멋진 집에서 함께한
금요 버스킹 시낭송회
최고였습니다.
융숭한 저녁식사
꽃들이 만발한 뷰티풀 하우스에
아름다운 잔들이 어우러진 간식 셋팅 너무 예뻤고 정성가득이었습니다. 이승자선생님~~그 사랑과 수고로움에 진심 감사드립니다.
아름다운 뷰를 배경삼고 바라보며
회원 한분 한분의 명시낭송과 아름다운 음악에 취했습니다.^^
멋진 팬플룻 연주와 요델송으로 분위기 업해주신 우리 장은아샘 조희영샘도 보물이십니다.ㅎㅎ
우리 정현홍보국장님 멘트처럼
이보다 더 좋을수는 없는
특별한 시간 금요시낭송회였습니다~~♥︎♡
고맙습니다.
전남광주시낭송협회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