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디카♡사진방

운영진 회이

작성자오아시스|작성시간26.06.23|조회수4 목록 댓글 0
운영진 여러분 6월도 20일이 지나서 벌써 반년이 지나고 있습니다 
부족한 사람을 카페지기로 선정하셔서 맘 고생을 시키신거 죄송합니다 
잘 해보고 싶었지만 기대에 부합하지 못해서 미안합니다 


운영회 보고가 늦게 된것은 저의 개인적인 업무로 시간에 쫒기기도 했고
여러분들의 의견도 고려해 보느라 늦은점 이해를 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상반기에 열심히 출석하신 님들도 계시고 불출석도 많아져 운영진을 축소 하자는 
의견들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7월 운영진 모임까지 출석 여부를 본후 결정을 하려고 합니다  
현 상태 이대로 가면 참 좋겠지만 부득히 어려움이 계신분은 7월 운영진 모임에 불참하면
그것이 본인의 의사로 결론을 내릴려고 합니다


공지 보시고 7월 운영진 모임에 모두 다 꼭 참석해 주시기 바람니다
부득한 사정이 있으신 운영진 께서는 저나 총무님께 알려 주시면 참고 하겠습니다.
※ 7월 운영진 모임에는 운영진을 재 개편 하겠습니다. 


7월 운영진 모임 식사는 방마리님께서 대접을 하시겠답니다 
방마리님 감사합니다 


6월 운영진 참석자 명단 
예담. 가람. 도해. 양덕. 애호. 개풍. 방마리님. 7명 
회비 : 30.000 x 6 =180.000
          방마리님 100.000 = 합계 280.000원 
식대 : 286.000 원 - 6.000원 
전 잔액 112.000 - 6.000 = 현잔액 106.000원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