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영진 여러분 6월도 20일이 지나서 벌써 반년이 지나고 있습니다 부족한 사람을 카페지기로 선정하셔서 맘 고생을 시키신거 죄송합니다 잘 해보고 싶었지만 기대에 부합하지 못해서 미안합니다 운영회 보고가 늦게 된것은 저의 개인적인 업무로 시간에 쫒기기도 했고 여러분들의 의견도 고려해 보느라 늦은점 이해를 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상반기에 열심히 출석하신 님들도 계시고 불출석도 많아져 운영진을 축소 하자는 의견들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7월 운영진 모임까지 출석 여부를 본후 결정을 하려고 합니다 현 상태 이대로 가면 참 좋겠지만 부득히 어려움이 계신분은 7월 운영진 모임에 불참하면 그것이 본인의 의사로 결론을 내릴려고 합니다 공지 보시고 7월 운영진 모임에 모두 다 꼭 참석해 주시기 바람니다 부득한 사정이 있으신 운영진 께서는 저나 총무님께 알려 주시면 참고 하겠습니다. ※ 7월 운영진 모임에는 운영진을 재 개편 하겠습니다. 7월 운영진 모임 식사는 방마리님께서 대접을 하시겠답니다 방마리님 감사합니다 6월 운영진 참석자 명단 예담. 가람. 도해. 양덕. 애호. 개풍. 방마리님. 7명 회비 : 30.000 x 6 =180.000 방마리님 100.000 = 합계 280.000원 식대 : 286.000 원 - 6.000원 전 잔액 112.000 - 6.000 = 현잔액 106.000원 입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