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6월5일 당진시협의회(회장 이미숙) 송악봉사회(회장 조복례)
배추를 조복례회장 부군께서 후원해줘서 밑반찬을 만들었다.
배추김치, 미역 오이냉국, 비름나물, 돼지불고기를 맛나게 요리해서
사랑의징검다리, 희망풍차, 취약계층 60세대에 전달해드렸다.
송악읍장( 구본상), 부읍장, 김덕주의원, 윤명수의원 참여해
함께 봉사에 손을 보탰다.
더불어 항상 봉사에 힘쓰는 송악봉사원들의 노고에 감사도 표했다.
함께해서 더욱 감사와 기쁨이 있는 날이다.
수고들하셨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