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당진지구협의회

은빛님 생신잔치 사전준비

작성자사랑으로|작성시간26.06.11|조회수9 목록 댓글 0

2026년6월10일 당진시협의회(회장 이미숙) 봉사관에서

은빛님 생신잔치 사전준비로 함께한다.

부침 당첨된 대호지봉사회, 당진3동봉사회 봉사원님들 

느타리버섯, 오양맛살, 쪽파를 얇게 가르고 다져서 준비해둔다.

정미봉사회는 과일을 갈아 불고기를 맛나게 재어둔다.

당진2동봉사회는 홍어찜에 당첨 홍어 손질후 꾸득꾸득 말려야해서

채반에 널어놓고 파리가 쉬 할까봐 땡볕에서 파리 쫒기에 바쁘다^^

삶아진 수저는 수저집에 넣어 차곡차곡 정리해둔다.

맛난 미역국 준비로 삶아진 고기를 찢어 밑간도 한다.

참여 어르신들 선물 냉패드도 도착.

어제 준비된 롤케잌과 함께 선물을 드릴 예정이다.

6월7일 게장 간장을 끓이고 8일 꽃게를 손질해 간장게장도 담갔다.

여러날 고생한 봉사원님들 사랑합니다.

내일의 잔치를 기대하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