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6월11일 당진시협의회(회장 이미숙)
당진시 실내체육관(고대)에서
적십자와 GS EPS가 함께하는 은빛님 합동 생신잔치가 은빛님 450명과 함께
개최되었다.
여러날 수고하며 준비하면서 성황리에 잘 마무리되었다.
이미숙회장, 김금자실장, 시 임원들과 단위 봉사원님들
너무나 수고하셨습니다.
함께함에 늘 행복합니다.
다음검색
2026년6월11일 당진시협의회(회장 이미숙)
당진시 실내체육관(고대)에서
적십자와 GS EPS가 함께하는 은빛님 합동 생신잔치가 은빛님 450명과 함께
개최되었다.
여러날 수고하며 준비하면서 성황리에 잘 마무리되었다.
이미숙회장, 김금자실장, 시 임원들과 단위 봉사원님들
너무나 수고하셨습니다.
함께함에 늘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