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당진지구협의회

취약계층 열무김치 나눔

작성자사랑으로|작성시간26.06.13|조회수16 목록 댓글 0

2026년6월12일 당진시협의회(회장 이미숙) 고대봉사회(회장 박영희)

지난 5월12일 열무 파종해놓은것 어느새 잘자라 

열무김치 만들기를 이정의 전회장댁에서 했다.

사랑의징검다리, 희망풍차, 자살예방 멘토링 세대와 취약계층 어르신들,

고대면 행정복지센터 복지팀 10개 등 60가구에 전달되었다.

점심식사는 봉사원들이 각각 준비해온 반찬들로 얼마나 맛나게 먹었던지^^

많은 양의 열무김치가 담가져 20개는 넉넉한 3kg 2만원에 판매해 작으나마

열무김치 재료비에 조금 보탬이 되었다.

또한 당진시협의회에서 후원받은 밀가루 80kg 소분해서

열무김치와 함께 전달되었다.

받으신 어르신들이 얼마나 기뻐하시는지 덩달아 더욱 행복해진다.

고대봉사원님들 은빛님 합동 생신잔치 여독으로 고단한 몸이지만

함께 하하호호 감사하며 봉사를 마치니 더욱더 감사합니다.

수고들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