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봉사원 리더십 아카데미] 제4기 2주차 (3)

작성자김미숙(시협의회홍보/금곡)|작성시간26.06.16|조회수43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유신/시협의회장(다산1동*도농) | 작성시간 26.06.17 다음주 월요일 3주차에는 기관 방문 일정으로 춘천에 있는 강원특별자치도혈액원 현장 방문입니다.
    서울 노원구에 있는 동부혈액원은 방문 경험이 있지만 타 시군구에 있는 기관 방문은 처음인듯 해 조금 기대되고 설레기도 합니다.
    남은 일정 또한 순조롭게 이어지길 바라며, 이번 제4기 리더십아카데미가 배움과 성장의 소중한 시간이 되어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남양주시협의회의 미래를 이끌어 갈 리더를 양성하고, 협의회가 한층 더 성장하고 발전하는 밑거름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 작성자퇴계원 봉사회 김옥녀 | 작성시간 26.06.17 더운 날씨에 교육 준비 진행 하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전유신/시협의회장(다산1동*도농)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