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는 도망가고
수고들 하셨네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전유신/시협의회장(다산1동*도농) 작성시간 26.06.06 네~ 고맙습니다.😄
-
작성자전유신/시협의회장(다산1동*도농) 작성시간 26.06.06 지난번 밑반찬, 희풍세대, 봉사원 대상으로 기부받은 시원한 티셔츠를 또 기부해 주셨네요!
제 앞에 계신 저분이 바로 티셔츠를 기부해 주신 업체 사장님이세요.
올여름은 사장님 덕분에 남양주시, 가평군, 구리시협의회가 아주 시원한 여름을 보낼 것 같습니다~~~🤗
리더십아카데미가 코 앞으로 다가와 마지막 점검과 9월 역량강화 워크숍을 위해 회의를 했답니다.
홍보부장님 줄행랑치신 거 자진 신고하셨네욤 ㅋ -
답댓글 작성자전진순 작성시간 26.06.11 회장님을 비롯한 시협의회 운영위원님들의 노고에 늘 감사합니다~ ♡
-
작성자김영미(호평봉사회) 작성시간 26.06.08 늘
수고가많으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전유신/시협의회장(다산1동*도농) 작성시간 26.06.10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