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주방 냉난방기 교체

작성자전유신/시협의회장(다산1동*도농)|작성시간26.06.20|조회수22 목록 댓글 4

19일 아침 8시부터 시작된 주방 냉난방기 교체 작업이 있었습니다.
그동안 배수 시설이 지하 주차장으로 연결되어 민원이 있었어서 이참에 봉사관 5대의 냉난방기 배수 연결 작업을 새로이 하느라 오후 4시나 되어 모든 작업이 완료 되었습니다.
열기 가득한 주방이지만 냉난방기의 교체로 조금이나마 시원한 바람으로 우리 봉사원분들의 땀을 식혀 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장진영 관장님께서 부임하신 이후 봉사관 곳곳에 많은 변화가 이어지고 있음을 느낍니다. 사무적인 부분은 물론 다소 어수선하고 정리가 미흡했던 시설과 환경까지 세심하게 살펴 주시며 하나하나 개선해 주고 계십니다.
봉사관의 살림뿐 아니라 시협의회 전반에 걸쳐 보여 주시는 관심과 배려, 그리고 보이지 않는 곳까지 꼼꼼히 챙겨 세심하게 신경 써 주시는 장진영 관장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미희 (진접 봉사회) | 작성시간 26.06.20 아~~ 감사합니다~~
    관장님과 회장님의 노고 입니다~~
    새로부임한 관장님께서 세심한 배려로 저희가 좀더 쾌적한 환경에서 조리 봉사를 하게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전유신/시협의회장(다산1동*도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김영미(호평봉사회) | 작성시간 26.06.20 와~
    맞네요~
    시협의회임원님
    회장님
    관장님
    모두의덕분에
    쾌적한주방에서
    일할수있어
    넘좋습니다
    기대~~~~^^
  • 답댓글 작성자전유신/시협의회장(다산1동*도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