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철님 지원자 선생님과 함께 새로운 멤버.
에너지가 넘치는 (♡철님 ) 을 더욱 특별히 밀착하며, 첫 방문하는 장소로 팔장을 끼고 같이 걷고, 우리가 가야 할 목적지로 안내하며 동행하였습니다. 주거지에서 각 팀별로 시청역에 모여 지하철로 이동하는 과정에 ♡철님은 노약자 좌석에 앉아 핸드폰으로 지하철 노선를 찾아보고 우리가 가야할 목적지에 대한 관심을 보였습니다.
연님은 단단히 옷을 여미고 나오셨지요.
오빠들과 언니를 따라 가는 연님의 모습이랍니다.
화장품 쿠션케이스를 만드는 부속품입니다. 지원자 선생님이 가르쳐주는 대로 작업을 잘 하십니다. ♡철님은 다른 이용자분들과도 거부감없이 기존 멤버와 한 팀과 같이 행동을 하십니다.
엄지척 ! 담당지원자 선생님의 칭찬 !!! 우리랑 함께해요.~~~ ♡철님 합격. ㅎㅎ
1 차로 우리의 목표 작업량을 끝내고 기다려지는 맛있는 국수를 먹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글레이즈드 도너츠, 배, 초코쿠키, 호두과자 이용자분들이 좋아하는 간식를 준비해 오셔서 베풀어 주셨지요. 꾸뻑 ! 감사합니다. ♡
민님 기다리세요... 센터장님이 지금 배 깍고 있잖아용. !!! 배 맛있죠 ? 빈님의 행복한 시간 곱배기 잔치국수로 배를 채우고
달달한 핫초코라떼, 도너츠로 입안 가득 꿀맛의 시간입니다.
핫초코라떼를 ~~~〉 아이스초코라떼로 급조하여 이용자의 입맛을 챙겨주시는 센터장님 센스장이 !!! 철님의 음료 순삭 시간 포착~~
눈은 어디있나 ? 요기, 코는 어디있나 ? 요기, 연님은 어디있나 ? 여기, 간식을 먹으면서 손이 바쁩니다.
가족같은 분위기 열심히 작업하고 웃으며 일한 우리모두 더욱 분발하며 ...... 화이팅 !!!
오늘 하루는 이곳에서 기쁨마음으로 작업하며 이용자분들과 함께하는 시간이였습니다. ♡철님 반가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