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격"과 "G7"의 괴리 작성자김기호|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기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사족'이려나요? 괜히 '인상' 안 좋을 수도.. 있을 터.. 저 "재국주의" 떨거지들 틈에 낄 거 있나.. 그런 생각이 드는데요. 그건 그저 두리뭉실 묻어가는 처사 아닐는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