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창회 결과 보고
6월 20일 정오 자갈치 시장 2층 40번 키다리집에서
13명의 친구들이 모여 반창회를 하였읍니다.
매년 6월 반창회는 부산외에 거주하는 친구들도 좀 편하게
많이 모였으면 하는 마음에 2년전 부터 두번째 토요일 점심 때
하는 걸로 하여 올해로 3년째 하게 되었읍니다.
올해는 BTS 공연 땜에 겁을 먹고 세번째 토요일인 20일에
개최를 하게되어 참석 약속 인원 18명이 되어서,,
아~ 괜히 바꿨네 하는 생각이 들었읍니다.
게다가 전날부터 비도 좀 오고, 갑자기 일들이 생겨 13명이 참석하여
이런저런 얘기와 최병준 총무님이 여기저기 부탁해서 챙긴 맛있는
회, 해물들로 배를 가득 채우고 헤어졌읍니다.
멀리서 오신 현호, 상웅,현욱 친구와 아주 조금 먼 한철 목사님과
참석해주신 친구들께 깊이 깊이 감사드리고,
현호 친구가 딸결혼으로 삼십만원 찬조와 올해 회비까지 내 주셔서
반창회 경비에 적지 않은 도움이 되어 감사합니다.
그외 전과 변함 없이 반창회 마다 이십만원씩 찬조를 해주신 다섯분들께도
깊이 감사드리며, 몸이 상당히 아픔에도 불구하고 여러차례 자갈치시장을 방문하며
공지한 메뉴를 챙기느라 수고를 해주신 최병준 총무님에게 정말 고맙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경비 사용내역과 찬조 명세등 자세한 내용은 6월말까지 통장정리하여
엑셀 파일로 까페와 카톡에 올리겠읍니다.
많은 친구들이 새롭게 일을 하고 있어 참석인원이 조금 저조하지만
모쪼록 반친구 모두 건강하시고 모바일하시길 바라며 9월 10일
반창회 때 뵙겠읍니다.
말 쥐치 간,, 돌돔 껍질
자연산 돌돔회,, 자연산 말 쥐치 회
마가 단 대게
삭스핀,,두투,,장어묵,,휜 덩어리는 ??
금태 구이
흑산도 산 참소라 무침
자연산 돌돔 지리 맑은국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