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즐건 취미방

양갈비

작성자최병준|작성시간26.06.23|조회수6 목록 댓글 2

갈빗살만 발라져 있어 먹기 편합니다

후라이팬에 구웠는데 정성을 다하니

런던 고급식당 보다 더 맛있는 착각이 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병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Kg에 25 정말 실속 있습니다
    냉동이라도 생고기 느낌?
  • 작성자신영호 | 작성시간 26.06.23 new 평소보던 양갈비랑 다르게 생겼네요,, 뼈가 없어 그런가보네,,밥이랑 먹으면 맛있겠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