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갈비 작성자최병준|작성시간26.06.23|조회수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갈빗살만 발라져 있어 먹기 편합니다후라이팬에 구웠는데 정성을 다하니런던 고급식당 보다 더 맛있는 착각이 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최병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Kg에 25 정말 실속 있습니다냉동이라도 생고기 느낌? 작성자신영호 | 작성시간 26.06.23 new 평소보던 양갈비랑 다르게 생겼네요,, 뼈가 없어 그런가보네,,밥이랑 먹으면 맛있겠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