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플래쉬, 동영상 방

웃음 / 성씨에 대한 질문답변

작성자ks618|작성시간26.06.20|조회수6 목록 댓글 0

* 성씨에 대한 질문답변 *

 

 

 

하느님과 예수님의 성씨는?

선교사님이 초딩들에게 열심히 선교를 하고 있었다.

그런데 갑자기 한 아이가 선교사님에게 물었다.

 

"선교사님요!

하느님하고 예수님하고 부자지간이 맞지예?"

"응, 그렇지."

 

"그란디 우째서 하느님은 하씨이고

예수님은 예씨 인교? 재혼을 했는교?"

데리구 들어온 아인교?"ㅋㅋ

 

갑작스런 질문에 선교사님은 대답을 못한 체

난감해 하고 어쩔줄을 몰랐다.

 

바로 그 때에 질문을 한 아이 옆에 있던 여자 아이가

그 아이의 뒤통수를 쥐어 박으면서 말했다 . .

 

"임마!

서양 사람들은 성이 뒤에 붙잖여!

하느님과 예수님 두 분의 성씨가 모두 다

'님씨' 잖여 으이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