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찜질방에서 아줌마와 아저씨

작성자유근철|작성시간26.06.15|조회수1 목록 댓글 0

찜질방에서 아줌마와 아저씨

 

찜질방에서 아짐과 아제  찜질방에서 여러 남자와 여자들이 찜질을 하는데

 

어느 여사님 왈 여자들은 얼라 놓을 때 몸조리를 못해서지금 나이 먹으니

온몸이 다 아픈기라

 

그래서 그 놈의 신경통 때문에찜질방에 와서 찜질 한다는데

 

남자들은 어이해 무엇 때문에찜질방을 오는지

 

이해가 안간다"고투덜대는 어느 아주머니 말

 

옆에 있는 남자 왈...아지메요

 

우리 남자들은왜 찜질방에 오냐고요?

 

다 여자분들도 이유가 있듯이남자들도 이유가 있어 오는거 아니유?

 

이유가 뭔데요? 

 

여자들은 얼라 놓느라고 고생 했지만요 남자들은요 얼라 맹그느라고

 

무릎팍이 다~까지고 신경통이 걸렸지 않소!

 

그놈의 무릎 신경통 땜시네 오는것 아닙니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