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질방에서 아줌마와 아저씨
찜질방에서 아짐과 아제 찜질방에서 여러 남자와 여자들이 찜질을 하는데
어느 여사님 왈 여자들은 얼라 놓을 때 몸조리를 못해서지금 나이 먹으니
온몸이 다 아픈기라
그래서 그 놈의 신경통 때문에찜질방에 와서 찜질 한다는데
남자들은 어이해 무엇 때문에찜질방을 오는지
이해가 안간다"고투덜대는 어느 아주머니 말
옆에 있는 남자 왈...아지메요
우리 남자들은왜 찜질방에 오냐고요?
다 여자분들도 이유가 있듯이남자들도 이유가 있어 오는거 아니유?
이유가 뭔데요?
여자들은 얼라 놓느라고 고생 했지만요 남자들은요 얼라 맹그느라고
무릎팍이 다~까지고 신경통이 걸렸지 않소!
그놈의 무릎 신경통 땜시네 오는것 아닙니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