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 드립니다.
저희는 하나님이 주신 선교 사명을 띠고 필리핀 두마게티로 와서 선교사역을 준비한지 벌써 5년차가 되는 선교사입니다.
그동안 원활한 사역을 위해서 여러 방면으로 여러 가지 준비(언어,지리,문화,등등)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저희는 대한예수교 장로회 소속인 군소교단에서 파송은 받긴 했지만 군소교단의 특성상 선교비를 지원 하고 받을 수 없어서 자비량으로 사역을 하다 보니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저희 선교를 위해서 때론 남편 목사님이 한국으로 나가셔서 막노동을 하며 번 돈으로 근근히 선교라는 명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금은 이렇다할 사역을 하고 있진 않지만 이곳에서 신학을 공부하는 현지인들 중에는 가정 형편이 어려워 하루 한 끼도 제대로 못 먹고 물로 허기진 배를 채우며 굶기를 밥먹 듯 하고 있는 신학생들에게 한 달에 한, 두 번 식사를 마련해 주고, 또 이곳의 신학교는 전원 기숙사 생활을 하게 되는데 경제적으로 힘들어 기숙사비나, 등록금이 없어서 공부를 포기하는 신학생들을 작게 나마 도와 미래의 사역자로 키우고 있습니다.
그래서 기도하는 가운데 좀 더 낳은 선교사역을 위해서 필리핀으로 언어연수를 오는 유학생들의 홈스테이나 초,중,고등 학생들의 여름, 겨울방학을 통한 언어연수 캠프를 통하여 자립을 하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유학에 관심이 있거나 언어연수를 계획하시는 분이나 주위에 그런 분들이 있으면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저희의 선교사역과 자립을 위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때마다 일마다 평강을 주시는 주님의 평강이 함께하시길 기도드리며 필리핀 네그로스 두마게티에서 이승재 추경수 선교사 드림
아래로 연락하시면 저희와 연결됩니다.
인터넷전화: 070-8258-8105
필리핀전화: 0915-864-5626
카톡아이디: 0826love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