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게으름은 시간도둑이다

작성자옛날에소녀|작성시간26.06.15|조회수4 목록 댓글 0

 


게으름은 시간도둑이다





게으름이란 지금 할 수 있는데 앉아 생각만 하게 한다, 

게으름은 항상 내일이란 단어만을 생각하게 한다.
게으름은 일어나지 않을 두려움으로
해야 할 일에 대해 시작조차 못하게 한다.   

게으름은 도전이란 단어를 무시해버린다.
게으름은 잘 세운 계획들을 하나씩 하나씩 무너뜨려 나간다.


난 지금 게으름을 피우고 있는것이 분명하다.

                                              [허방 생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