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인사 작성자혜원|작성시간26.06.07|조회수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토요걷기중 검단산초입 충혼탑에서 고귀한 목숨을바친 탑앞에서 잠시묵념하며 귀한시간도 갖어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혜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국화한송이를 탑앞에바치고 돌아온ㆍ 생각지도못한 참배를 하게해준 님들께 감사함을전하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