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것도 필요 없습니다
자금이 부족하다 새집을 사고싶다
사람의 욕구는 끊임없이 시달린다
욕구를 다스려야만 평온하게 살수있다
갖쳐야 할것은 집 차 TV 컴퓨터
핸드폰 에어컨 등등등 전자제품
필수필요 아니라하면 아무것도 필요없고
자질구레 소품들은 인생에 걸림돌
직장은 다니고 노인네는 걷기운동
하는일이 없다고하면 이미끝난 인생이고
필수필요 물품만 갖추고 살아야
가진것 제외하고 필요한게 있다면
자기와 바꿔야하는 절제절명 생각하면
마음이 간결해야 인생이 순탄하고
조금은 이상해도 그렇게 알았으면
정신적 간결해야돼 인생이 좋을것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