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세월이 너무 빠르다

작성자월계수|작성시간26.06.07|조회수8 목록 댓글 0

세월이 너무 빠르다

 

세월이 너무빨라 5월달력 걸려있다

달력도 세월을 따라가지 못하니

세월이 빠르기로는 KTX가 알고있다

 

한숨을 자고나니 오후가 되어있다

시계는 잠도없다 빨리가기 대회인가

밧데리 떨어지면은 그때야 쉬고있다

 

나이가 들어가도 나이따라 못간다

분명히 노인인데 노인같지 않으다

세월은 나이만주고 같이가지 않는다

 

봄왔다 좋았는데 여름이 와있다

선풍기 몇푼을 더주고 새로사니

바람도 시원하지만 소리없어 참 좋으다

 

에어컨 청소하고 시원하게 돌고있고

한여름 에어컨은 가족을 책임진다

올여름 수고많지만 에어컨은 자신만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