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자기보다 나은사람 없습니다

작성자월계수|작성시간26.06.10|조회수3 목록 댓글 0

자기보다 나은사람 없습니다

 

자기인생 살사람 아무도 없습니다

자기가 선택한 인생이 최고이죠

자기를 비하말고는 남들과 비교말고

 

나또한 남의인생 살수가 없습니다

각자는 자기인생 최고로 살아야죠

남들도 비하말고는 최고로 존중해야

 

자기가 잘산다고 우쭐대지 마시고

남들도 알뜰한 인생이라 알아야죠

자기가 알았다해도 자만하지 않도록

 

교만이나 거만은 절대로 금물이고

언제나 겸손하고 친절하며 배려하면

서로가 존중받으면 아름다운 사회겠죠

 

자기인생 존중하면 장수로 살수있고

자기인생 비하하면 수명에 치명적

살아있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훌륭하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