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아무도 알지를 못합니다

작성자월계수|작성시간26.06.11|조회수9 목록 댓글 0

아무도 알지를 못합니다

 

우리들이 이세상을 알지를 못합니다

99%는 우리들이 공부해서 살고있고

1%는 미지의영역 알지를 못합니다

 

99%는 자유민주 인권으로 살고있고

1%는 우리들도 무슨정치 발전할지

현재는 공부한만큼 평화롭게 살고있죠

 

우주의 원리도 지구의 원리도

99%는 알지만 1%는 모름니다

99%는 아는것만큼 행복하고 즐겁게

 

자기의 인생도 미래를 알수없죠

하지만 아는만큼 행복하고 즐겁게

공부를 하는만큼이 행복이 추가되고

 

이세상을 살아감도 아는만큼 충실하게

모르는건 배우고 물어보고 설어야

오늘은 노력해야만 미래의 행복이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