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상은 있습니다
하늘이 있구요 땅이보고 있습니다
아무도 안본다고 나쁘지 않아야
아무도 안본다해도 선행을 이루어야
사람도 있습니다 다있구 말구요
친절하게 대하면 남도친절 하구요
남에게 예의바르면 나에게도 예의있고
거짓말 사기말 남들도 다압니다
보거나 안보거나 정의롭고 용감하게
좋은말을 하다가보면 자기가 좋아지죠
선행을 하다보면 선한일이 생기고
악행은 금물이고 자기에 배반이고
언제나 하늘이보고 있다고 생각하고
아무도 모르는곳 선행을 한다면
자기도 모르는새 성공이 되어있고
좋은일 많이하여서 자기성공 도모의길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