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세상에 각이 있다

작성자월계수|작성시간26.06.13|조회수9 목록 댓글 0

이세상에 각이 있다

 

이세상은 아무나 살수가 없습니다

우리들이 젊을때는 흥청망청 살았지만

세월이 흘러갈수록 각이있는 삶을살아

 

지금은 어두운 구석이 있으나

앞으로는 맑고밝고 투명하게 살아야

나쁜짓을 한다는건 있을수 없는일

 

세상이 각을세워 흐트럼은 없을것

인생을 벗어나면 각으로 후려칠것

미래는 틈이없으니 똑바로 걸어가야

 

직장을 다녀봐도 실력이 아니면

가차없이 밀리듯이 인생도 마찬가지

인생에 밀리지말고 앞만보고 뛰어야

 

지금도 먼산보고 그르치는 인생이

미래로 갈수록 인생으로 집중해야

좋은세상 되면될수록 어렵고 힘이들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